스캔받은 사진이 이상해요..

질문과답

스캔받은 사진이 이상해요..

G 김명옥 2 14,695
포토샵에서 스캔받은 파일을 일러에서 불러왔을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무엇을 설정해야 하나요.. 

Comments

emoticon_096 포토샵에서 가져온 그림파일의 색상모드가 혹시 CMYK모드 아닌가요..?
CMYK모드이고..일러스트가 RGB모드라면..이 색상모드의 차이로 그런현상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한번 확인을 해보세요.
=========
★준도우미 A/S의 [자기 소개]를 마우스로 눌러보세요. 
17 박노훈
안녕하세요? 박노훈입니다.

포토샵에서 스캔을 받은 상태에서는 이미지에 아무런 문제가 없는데, 그 이미지를 일러스트레이터에서 불려들일 때만 문제가 되는 것이라면, 그 이미지와 동일한 포맷(동일한 확장자를 갖는 이미지 파일, 즉 ai라든가 jpg라든가)의 다른 데이터를 불려들여도 그런 증상이 나타나는지를 확인해 보세요.
해당 데이터만 그렇다면 다시 스캔을 받아 저장을 하여 재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만약 포토샵에서 스캔을 받은 상태에서도 이미지에 문제가 있다면, 이는 스캐너 자체의 문제라든가 아니면 스캐너 드라이버의 문제일 것입니다.

스캔을 다른 이미지들을 몇 개 더 받아 확인을 해보시고, 그래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그 증상이 포토샵에서 스캔을 받았을 때 생기는 것인지, 아니면 일러스트레이터에서만 그런 것인지와 스캔 받은 파일만 그런 것인지, 아니면 모든 파일들이 그런 것인지 등에 관한 점검을 하시어 보다 명확한 상황을 알려주시면 그 원인을 찾아내기가 수월할 것입니다.

좀 더 여러 상황을 통해 점검을 먼저 해보실 것을 권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iplace.co.kr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